스타패션 | 2015-02-24 |
'장그래' 벗은 임시완, 홀하우스 화보서 매력 발산
스타디움 점퍼, 맨투맨 티셔츠 등 베이직 아이템 활용한 시크한 캐주얼 룩으로 남자다운 매력 뽐내 눈길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홀하우스」가 전속모델 임시완과 함께한 2015년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임시완은 「홀하우스」의 2015 S/S 컬렉션의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번 화보는 임시완과 「홀하우스」가 함께한 세 번째 화보로 더욱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임시완은 최근 화제를 모았던 tvN드라마 ‘미생’ 속 장그래의 역할을 벗어 던지고 임시완 특유의 여심을 사로잡는 매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스텝들과의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무리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홀하우스」는 이번 시즌 스타디움 점퍼와 야상 점퍼, 미키 마우스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맨투맨 티셔츠 등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세련되고 엣지있는 스타일링 팁을 제안했다.
젊은 감성과 트렌드를 추구하는 「홀하우스」와 20대의 대표 아이콘 임시완이 만나 완성된
이번 S/S 시즌 화보는 「홀하우스」공 식 블로그(http://blog.naver.com/wholehauss1)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wholehaus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