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04-29 |
「랑방컬렉션」진정한 명품 셔츠로 변신!
S.O.S 맞춤 서비스 강화, VIP 프로모션 확대
우성 I&C(대표 이종우)의 「랑방컬렉션」이 지난 3월 31일과 4월 1일 2일간 파리 본사와의 미팅을 통해 2011 S/S 상품을 기획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랑방」의 차석 디자이너와 라이선스 담당자가 참석한 가운데 S.O.S(Special Order Service) 강화에 입을 모았다.
「랑방컬렉션」의 S.O.S는 국내에서 시작한 이래로 1천여건의 주문을 기록하는 등 많은 인기를 모으며 프리미엄 맞춤 셔츠로 「랑방」의 121년 전통 오리지널리티를 잘 표현했다는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따라 향후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함께 인지도 확보를 위해 더욱 특별한 서비스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또한 철저한 CRM 마케팅을 통한 S.O.S 맞춤 서비스 고객 특별 관리로 진정한 명품 서비스로 안착할 수 있도록 주력할 방침이다. 「랑방컬렉션」은 그 동안 지속적으로 파리 본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검증된 디자인과 최고급 품질의 원단, 원단 패턴, 기술력 등으로 19개 매장에서 상품을 전개하고 있다.
이에 올해 10개 이상의 매장을 추가 오픈해 하반기까지 약 30개 매장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매출 볼륨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VIP 마일리지 카드 제도를 도입 등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관리를 꾀할 예정이다. 또, 지속적인 VIP 프로모션 확대를 통해 진정한 프리미엄 오리지널리티가 있는 브랜드로 발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랑방컬렉션」의 S.O.S는 국내에서 시작한 이래로 1천여건의 주문을 기록하는 등 많은 인기를 모으며 프리미엄 맞춤 셔츠로 「랑방」의 121년 전통 오리지널리티를 잘 표현했다는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따라 향후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함께 인지도 확보를 위해 더욱 특별한 서비스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또한 철저한 CRM 마케팅을 통한 S.O.S 맞춤 서비스 고객 특별 관리로 진정한 명품 서비스로 안착할 수 있도록 주력할 방침이다. 「랑방컬렉션」은 그 동안 지속적으로 파리 본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검증된 디자인과 최고급 품질의 원단, 원단 패턴, 기술력 등으로 19개 매장에서 상품을 전개하고 있다.
이에 올해 10개 이상의 매장을 추가 오픈해 하반기까지 약 30개 매장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매출 볼륨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VIP 마일리지 카드 제도를 도입 등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관리를 꾀할 예정이다. 또, 지속적인 VIP 프로모션 확대를 통해 진정한 프리미엄 오리지널리티가 있는 브랜드로 발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