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2-13 |
16 S/S 베를린 국제패션박람회 개최 ‘1,800여 컬렉션 참석’
사전 심사 통해 선별된 1,800여 컬렉션이 참가해 현재와 미래의 패션 트렌드 선보여
유럽 최고의 패션박람회인 프리미엄 베를린 국제 패션박람회의 2016 S/S 컬렉션이 2015년 7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독일 베를린의 스테이션 베를린에서 개최된다.
2003년 첫 행사를 시작한 프리미엄 베를린은 매년 1월 중순과 7월초 베를린 패션위크와 연계해 개최된다. 본 박람회는 매회 최고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고 있으며 베를린 패션위크 기간 중 개최되는 다수의 패션 관련 박람회 중 가장 주목받는 행사다.
여성복, 남성복, 캐주얼 및 패션잡화 등 품목별 섹션 구성으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주최측의 엄격한 사전 심사를 통해 선별된 1,800여 컬렉션이 참가해 현재와 미래의 패션 트렌드를 선보이며 75,000여명 이상의 패션 분야 전문 바이어들 및 패션 관계자들이 방문하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최대 방문객수를 갱신하고 있는 본 박람회에는 지난해부터 국내에서도 유수한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꾸준히 참가하고 있으며 전시 기간 동안 많은 바이어들과 실질적인 상담과 수주를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한편 이번 7월 행사에 참가하는 국내 브랜드들을 위해 대한패션디자이너협회, 한국패션산업연구원 및 부산시에서는 참가비 등의 일부를 지원할 예정이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