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04-29 |
블랭크5스페이스
5가지 컨텐츠 비밀 풀어놓다
스탠다드 스타가 오는 F/W에 런칭하는 남성 컨템포러리 워드로브 캐주얼 「블랭크 파이브 스페이스(BLANK 5 SPACE)」가 직영점을 겸한 쇼룸을 오픈했다.
「블랭크 파이브 스페이스(BLANK 5 SPACE)」는 비어있는 공간(Blank Space)을 테일러드 수트, 컨템포러리 캐주얼, 국내외 디자이너 상품, 국내외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 그리고 유니크한 잡화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5가지 Contents)으로 구성했다.
편집숍 형태의 컨셉트 매장을 추구하는 「블랭크 파이브 스페이스(BLANK 5 SPACE)」는 원스톱 쇼핑 경험 제공 및 편집숍 제안, 각 라인별 차별성 및 전문성 부여, 차별화된 라인의 믹스 앤 매치를 통한 다양한 스타일 제안, 잡화 비중 확대 등을 통해 한 곳에 멈춰져 있지 않고, 계속해서 시대의 흐름에 따라 변하고 그 변화를 담아내겠다는 컨셉트를 표현할 예정이다.
상품별 각 라인은 재미와 클래식, 컨템포러리, 패션 에디팅, 전문성 등을 지향하면서 로얄 애스커트(Royal Ascot) 라인은 고가의 상품으로, 위드잇(With it) 라인은 기존의 캐릭터 상품으로, 비코트(B.court) 라인은 트렌디한 영 캐릭터로, 비데코(B.Deco) 라인은 액세서리로, 비워크(B.Work) 라인은 콜라보레이션으로 구성했다.
로얄 애스커트(Royal Ascot)는 클래식을 기본으로 영한 상품으로 구성하고, 위드잇(With it)은 클래식한 아이템을 트렌디하고 현대적인 상품으로, 비코트(B.Court)는 실용적이고 자유롭운 스트리트 웨어로, 비데코(B.Deco)는 액세서리 라인으로, 그리고 비워크(B.Work)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해외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구성했다.
상품은 로얄 애스커트 15%, 위드잇 50%, 비코트 15%, 비데코 15%, 비워크 5%로 구성한다.
특히 「블랭크 파이브 스페이스(BLANK 5 SPACE)」는 Jeremy Scott과의 제휴를 통해 ‘Special 00 NY’을 국내뿐만 아니라 뉴욕과 파리 편집매장에 제공할 예정이며 세계 유명 향수 브랜드인 「디미터(Demeter)」를 매장에 구성해 판매할 계획이다. 현재 「디미터(Demeter)」는 국내 기업이 150여개의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으며 「블랭크 파이브 스페이스」는 국내에 없는 5개 아이템과 베스트 아이템을 중심으로 판매할 방침이다.
브랜드 타겟은 23~33세이다. 로얄 애스커트 라인이 25~33세, 위드윗 라인이 25~30세, 비코트 라인이 23~25세이다.
가격은 밸류에 합당한 가격 제안과 노세일을 원칙으로, 라인별 차별화된 중심 가격 정책을 바탕으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다. 유통은 첫 시즌에 15개 매장 정도를 전개하고, 백화점과 가두점 비중을 2:1 정도로 가져갈 방침이다.
한편 「블랭크 파이브 스페이스(BLANK 5 SPACE)」의 홍민석 전무는 “원스톱 쇼핑과 편집숍 스타일의 컨셉트 매장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라인의 믹스 앤 매치를 통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각 라인별 확실한 차별성과 전문성을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의 남성 캐릭터 브랜드를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블랭크 파이브 스페이스(BLANK 5 SPACE)」는 비어있는 공간(Blank Space)을 테일러드 수트, 컨템포러리 캐주얼, 국내외 디자이너 상품, 국내외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 그리고 유니크한 잡화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5가지 Contents)으로 구성했다.
편집숍 형태의 컨셉트 매장을 추구하는 「블랭크 파이브 스페이스(BLANK 5 SPACE)」는 원스톱 쇼핑 경험 제공 및 편집숍 제안, 각 라인별 차별성 및 전문성 부여, 차별화된 라인의 믹스 앤 매치를 통한 다양한 스타일 제안, 잡화 비중 확대 등을 통해 한 곳에 멈춰져 있지 않고, 계속해서 시대의 흐름에 따라 변하고 그 변화를 담아내겠다는 컨셉트를 표현할 예정이다.
상품별 각 라인은 재미와 클래식, 컨템포러리, 패션 에디팅, 전문성 등을 지향하면서 로얄 애스커트(Royal Ascot) 라인은 고가의 상품으로, 위드잇(With it) 라인은 기존의 캐릭터 상품으로, 비코트(B.court) 라인은 트렌디한 영 캐릭터로, 비데코(B.Deco) 라인은 액세서리로, 비워크(B.Work) 라인은 콜라보레이션으로 구성했다.
로얄 애스커트(Royal Ascot)는 클래식을 기본으로 영한 상품으로 구성하고, 위드잇(With it)은 클래식한 아이템을 트렌디하고 현대적인 상품으로, 비코트(B.Court)는 실용적이고 자유롭운 스트리트 웨어로, 비데코(B.Deco)는 액세서리 라인으로, 그리고 비워크(B.Work)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해외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구성했다.
상품은 로얄 애스커트 15%, 위드잇 50%, 비코트 15%, 비데코 15%, 비워크 5%로 구성한다.
특히 「블랭크 파이브 스페이스(BLANK 5 SPACE)」는 Jeremy Scott과의 제휴를 통해 ‘Special 00 NY’을 국내뿐만 아니라 뉴욕과 파리 편집매장에 제공할 예정이며 세계 유명 향수 브랜드인 「디미터(Demeter)」를 매장에 구성해 판매할 계획이다. 현재 「디미터(Demeter)」는 국내 기업이 150여개의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으며 「블랭크 파이브 스페이스」는 국내에 없는 5개 아이템과 베스트 아이템을 중심으로 판매할 방침이다.
브랜드 타겟은 23~33세이다. 로얄 애스커트 라인이 25~33세, 위드윗 라인이 25~30세, 비코트 라인이 23~25세이다.
가격은 밸류에 합당한 가격 제안과 노세일을 원칙으로, 라인별 차별화된 중심 가격 정책을 바탕으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다. 유통은 첫 시즌에 15개 매장 정도를 전개하고, 백화점과 가두점 비중을 2:1 정도로 가져갈 방침이다.
한편 「블랭크 파이브 스페이스(BLANK 5 SPACE)」의 홍민석 전무는 “원스톱 쇼핑과 편집숍 스타일의 컨셉트 매장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라인의 믹스 앤 매치를 통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각 라인별 확실한 차별성과 전문성을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의 남성 캐릭터 브랜드를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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