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2-12 |
이태리 프리미엄 스니커즈 람브레타 15 S/S 컬렉션 공개
모즈룩의 열풍과 함께 패피들에게 자유와 로맨스를 상징하는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잡아
인피니스(대표 정선기)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람브레타’가 2015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람브레타’ 스니커즈는 1960~70년의 자유와 로맨스의 상징이었던 이탈리아의 ‘람브레타’ 스쿠터에서 출발했으며 모즈룩의 열풍과 함께 패셔니스타들에게 자유와 로맨스를 상징하는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브랜드다.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패브릭, 가죽 등의 다양한 소재와 비비드한 컬러와 패턴을 활용한 절제된 컬러 믹스 매치를 통해 1960~70년대 유럽의 빈티지한 디자인은 물론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테마로 재해석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람브레타’ 스니커즈는 이탈리안의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섬세한 디자인과 5~6cm의 중창으로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하며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선사한다.
캐주얼한 데님 룩 및 모던한 놈코어 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엣지 있는 컬러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람브레타’ 스니커즈는 이태리 직수입 제품으로 세이브 힐즈 매장 및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대는 10~20만원대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