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04-27 |
「탑걸」‘효리 효과’ 대단하다
인기 아이템 매출 급증, 성장세 지속
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의 「탑걸」이 올해 1/4분기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20% 성장을 보이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이 같은 성장의 비결은 「탑걸」의 인기 아이템인 레더 재킷을 포함한 아웃터류 등 이른바 ‘효리OO’으로 불리는 아이템들의 인기가 큰 역할을 했다.
간절기에 높은 인기를 보이는 레더 재킷의 경우 디자인을 다양하게 전개해 기존 스타일에 싫증을 느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고, 특히 재킷 안에 후드가 트리밍 된 레더 재킷은 초두물량 4천장이 완판되면서 2차 리오더를 진행했다.
기본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티셔츠 역시 최초 기획했던 1천장이 모두 판매되어 리오더를 진행해 인기 아이템으로 꼽혔다. 특히 ‘효리 티셔츠’로 불리는 반팔 로고 티셔츠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효자 상품으로 등극하며 현재까지 3차 리오더를 진행한 상태다. 시즌과 상관없이 판매되고 있는 이 티셔츠의 판매율은 여름이 되면서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탑걸」의 관계자는 “2년 만의 이효리의 컴백이 큰 이슈를 몰고 오면서 ‘효리 효과’로 이어져 「탑걸」의 성장세에 큰 몫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은영>
간절기에 높은 인기를 보이는 레더 재킷의 경우 디자인을 다양하게 전개해 기존 스타일에 싫증을 느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고, 특히 재킷 안에 후드가 트리밍 된 레더 재킷은 초두물량 4천장이 완판되면서 2차 리오더를 진행했다.
기본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티셔츠 역시 최초 기획했던 1천장이 모두 판매되어 리오더를 진행해 인기 아이템으로 꼽혔다. 특히 ‘효리 티셔츠’로 불리는 반팔 로고 티셔츠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효자 상품으로 등극하며 현재까지 3차 리오더를 진행한 상태다. 시즌과 상관없이 판매되고 있는 이 티셔츠의 판매율은 여름이 되면서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탑걸」의 관계자는 “2년 만의 이효리의 컴백이 큰 이슈를 몰고 오면서 ‘효리 효과’로 이어져 「탑걸」의 성장세에 큰 몫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은영>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