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2-04 |
빈폴 액세서리, 미니백 '럭키베이비' 출시
지난 시즌 완판 기록한 '럭키백'의 축소판 버전…4일부터 예약 판매 진행
「빈폴액세서리」가 봄을 맞이해 사랑스런 베이비 사이즈의 미니백 ‘럭키베이비’를 출시해 또 다른 잇 백의 탄생을 예고했다.
제일모직의 「빈폴액세서리」는 지난 2014 F/W 시즌 완판을 기록한 럭키백의 미니사이즈 버전인 ‘럭키베이비’ 첫 출시와 함께 예약 사전판매에 나섰다.
예약판매는 2월 4일부터 3월 7일까지 매장 및 온라인몰(www.fashionpia.com)을 통해 진행한다. 예약 구매한 상품은 3월 8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럭키베이비는 작지만 임팩트 있는 디자인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버킷백 스타일의 럭키백의 축소판이며, 「빈폴액세서리」만의 모던한 감성이 더해져 귀엽고 매력적인 포인트가 부각됐다.
너무 작아 수납이 불편했던 기존의 미니백과는 달리 실용성을 최적화하는 연구 끝에 개발됐다.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로 자연스럽게 잡히는 형태감과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형성되는 미니백의 주름은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고 깊은 매력을 더한다.
특히 여성스러운 금속 장식이 더해진 드로우스트링을 이용해 백의 입구를 조이거나 넓힐 수 있어 물건의 수납을 간편하게 했다. 또 골드 컬러의 체인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럭키베이비는 민트, 스카이 블루, 핑크, 코랑, 아이보리, 브라운, 네이비 총 일곱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36만 8천원이다.
「빈폴액세서리」 진민옥 과장은 “럭키백헤릿백 등 잇백 시리즈의 계보를 이어 나가고자 럭키베이비를 출시하게 됐다” 라며 “봄을 맞아 신선하고 상큼한 잇백을 찾아 헤매는 여성들에게 럭키베이비가 최고의 선물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액세서리」는 럭키베이비 출시와 함께 진행하는 예약 판매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럭키베이비 사이즈에 딱 맞는 카드동전 지갑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엔 유경화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