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01-30 |
NII x 비욘드클로젯, 위너와 함께 콜라보 제품 선보여
강아지 그래픽의 업그레이 된 프린트 기법과 원단 패치기법을 활용해 고급스러움 더해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가 전개하는 NII가 ‘비욘드클로젯’ 디렉터 고태용 디자이너와 함께 S/S 10여가지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한국패션계의 핫한 디자이너 브랜드 ‘비욘드클로젯’의 디렉터로써 최연소 서울컬렉션데뷔, 드라마 ‘꽃보다 남자’ F4의상제작 등의 작업을 통해 패션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으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2014년 뉴욕컬렉션에서의 성공적인 데뷔무대를 통해 기존 뉴욕컬렉션에서 볼 수 없었던 컬러감이나 컨셉추얼한 테마로 K패션을 알리는데 기여했다.
NII 콜라보 그래픽은 고태용 디자이너가 가장 좋아하는 시그니처 마크인 강아지 그래픽을 NII의 캐주얼 감성과 프래피적 감성을 믹스해 스타일리시하게 완성됐다.
NII X 비욘드클로젯 제품은 봄 시즌 2가지의 그래픽으로 맨투맨 티셔츠를 먼저 선보일 예정이며 강아지 그래픽의 업그레이드 된 프린트 기법과 원단 패치기법을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39,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2월 중순 ‘비욘드클로젯’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대상에게 NII X 비욘드클로젯 컨버스 클러치백을 증정할 예정이며 NII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2015년 ‘하이루’ 희망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