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1-29 |
라이 by 이청청, 2015 패션코드 참가
젊은 디자이너 이청청이 전개하는 브랜드 라이가 제 3회 패션코트 행사에 참가한다.
신
인 디자이너 이청청이 전개하는 브랜드 라이(LIE)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하는 ‘제3회 패션코드(FAHION KODE) 2015 F/W’ 에 참가한다.
‘패션코드 2015 F/W’는 국내 패션 디자이너와 브랜드들이 새로운 시즌의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 바이어들과 직접 만날 수 있어 유통과 판매를 연결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을 한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패션코드는 실력 있는 국내 패션 디자이너와 브랜드들에게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수주전시회가 열릴 예정이며 패션쇼, 공연 등 다양한 문화행사도 펼쳐진다.
매회 패션코드에 참가하는 라이의 2015 F/W는 “Everyday wear luxury with a twist” 브랜드 컨셉 아래 스포티한 감성을 바탕으로 수직, 수평선의 공간감을 살린 패턴으로 위트 있게 활용되어 라이만의 유니크함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청청 디자이너의 라이(LIE)는 지난 19일 프리미엄 베를린 전시회에 이어 23일 파리 WHO’S NEXT(후즈 넥스트)에 참가하여 라이 특유의 감성적인 느낌을 유러피안 패션 관계자들에게 성공적으로 각인 시켰다. 또한 다가오는 3월, 서울 패션 위크를 통해 패션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라이만의 트렌디함과 미니멀한 감성을 전파할 예정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