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5-01-23

크록스 키즈 런칭, 아메리칸 액티브 웨어 선보여

2월 첫 매장 오픈… 성장세 보이고 있는 스포티브 캐주얼로 조기 안착 목표




패블러스피앤제이(FABULOUS P&J, 대표 최기영)에서 캐주얼 아동라인 크록스 키즈를 런칭한다.


크록스 키즈는 활동적이고 자유로운 에너지를 개성 있게 표현하는 아메리칸 액티브 캐주얼 브랜드로, 국내 및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Crocs™)의 오리진을 살린 기능성과 편안함에 브랜드 로고 캐릭터 듀크(Duke)의 펀(Fun) & 플레이와 팝 컬러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타켓은 3~10세을 중심으로 11~15세의 서브 타깃을 겨냥한다. 올 봄 주력상품으로는 스트리트 &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제품과 기능성을 살린 레인웨어, 스윔웨어 등을 제안한다.


가격대는 점퍼 89,000~129,000, 티셔츠 25,000~99,000, 팬츠 39,000~99,000, 모자39,000~49,000, 레인웨어 아이템은 레인코트 49,000~69,000, 우산 19,000원대로 책정됐다. 핫 썸머 시즌 필수 아이템인 래쉬가드 아이템은 집업, 티셔츠, 하의, 상하세트 등 49,000~119,000원으로 선보인다.


회사측은 아동복 시장에서 큰 성장을 보이고 있는 「뉴발란스 키즈」 「엠엘비 키즈」 「휠라 키즈」 등 스포티브 캐주얼 키즈 브랜드들과 함께 조닝을 형성하면서 경쟁력을 갖춘 가격대 아이템들로 성공적인 안착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크록스 키즈」는 2월 신세계 인천점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첫발을 내디디며 백화점 중심으로 상반기 15, 하반기 20개의 매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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