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1-21 |
유러피언 국민재킷 ‘케이웨이(K-WAY)’ 국내 첫 선
기능성과 스타일 두가지를 한번에 만족시키는 프랑스 브랜드 ‘K-WAY’, 국내상륙!
버전원(대표 허자홍)의 어반 캐주얼 브랜드 ‘케이웨이’가 국내 첫 선을 보여 화제다.
‘케이웨이’는 비 오는 날 젖은 옷을 입고 뛰는 사람들을 관찰하다가 우산이 필요없는 가벼운 소재의 방수 기능을 갖춘 옷을 생각하게 돼 1965년 프랑스에서 탄생했다. 모던한 디자인과 독특한 프리팅으로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케이웨이’는 남성 상품을 중심으로 유니섹스, 여성, 키즈 라인의 후드 집업, 야상 점퍼, 트랙탑 등 캐주얼 재킷을 메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마크 제이콥스, 베르사체, APC, 디즈니 등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유니크한 프린팅 디자인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수입 제품 이외에도 한국 내 라이선스를 전개하여 트렌디한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케이웨이’는 방수, 리벌스의 기능성과 실용성을 겸비했으며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 또한 ‘케이웨이’의 큰 장점이다.
2015년 브랜드 런칭 50주년을 맞이한 ‘케이웨이’는 한국 런칭과 동시에 적극적이고 다양한 마케팅을 기획 중에 있으며 오는 1월 29일 런칭 파티를 시작으로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백화점, 편집숍, 온라인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이게 된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