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04-12 |
「막스앤스펜서」VIP 위한 스타일링 쇼
고객 중심 이벤트로 매출 상승 효과
성주그룹(대표 김성주)에서 전개하는 「막스앤스펜서」가 이번 시즌 신제품을 스타일링 쇼를 통해 VIP고객들에게 선보였다. 「막스앤스펜서」는 지난 3월 18일 압구정 직영점에서 진행한 스타일링 쇼는 패션쇼와 함께 스타일 팁을 알려주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결합한 독특한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전속 스타일리스트인 이승주 강사의 진행으로 ‘엄마와 딸, 가족간의 사랑’을 주제로 한 ‘멜로우 앤 스윗(Mellow & Sweet)’ 컨셉트로 실제 모녀 모델이 런웨이에 직접 참여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패션쇼는 다양한 서브 브랜드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10대부터 50대 이상의 폭 넓은 연령대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상호간의 크로스 코디를 선보였다. 또한 쇼에 이은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실생활에 유용한 봄 스타일링에 초첨을 맞춘 컬러 매치 스타일링, 스타일 별 아웃터 활용법, 스카프 등의 액세서리 매치법 등의 스타일링 팁을 소개했다.
특히 스타일링 클래스는 「막스앤스펜서」가 추구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위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고객의 니즈를 직접 브랜드에 요구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고 있다. 또한 스타일링 쇼는 고객이 직접 런웨이 모델로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에 따라 브랜드와의 거리를 더욱 좁히는 계기가 됐다.
이 같은 고객 중심 이벤트와 서비스는 프로슈머 마케팅, 버즈 마케팅 등 최근에 각광받고 있는 마케팅 기법 중 하나로 소비자에게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브랜드 입장에서는 고객 대상 브랜드 교육의 기회와 매출 향상이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고 있다.
또한 「막스앤스펜서」의 스페셜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더욱 고급화, 다양화되고 있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브랜드 친밀도와 충성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 창출에도 유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전속 스타일리스트인 이승주 강사의 진행으로 ‘엄마와 딸, 가족간의 사랑’을 주제로 한 ‘멜로우 앤 스윗(Mellow & Sweet)’ 컨셉트로 실제 모녀 모델이 런웨이에 직접 참여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패션쇼는 다양한 서브 브랜드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10대부터 50대 이상의 폭 넓은 연령대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상호간의 크로스 코디를 선보였다. 또한 쇼에 이은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실생활에 유용한 봄 스타일링에 초첨을 맞춘 컬러 매치 스타일링, 스타일 별 아웃터 활용법, 스카프 등의 액세서리 매치법 등의 스타일링 팁을 소개했다.
특히 스타일링 클래스는 「막스앤스펜서」가 추구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위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고객의 니즈를 직접 브랜드에 요구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고 있다. 또한 스타일링 쇼는 고객이 직접 런웨이 모델로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에 따라 브랜드와의 거리를 더욱 좁히는 계기가 됐다.
이 같은 고객 중심 이벤트와 서비스는 프로슈머 마케팅, 버즈 마케팅 등 최근에 각광받고 있는 마케팅 기법 중 하나로 소비자에게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브랜드 입장에서는 고객 대상 브랜드 교육의 기회와 매출 향상이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고 있다.
또한 「막스앤스펜서」의 스페셜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더욱 고급화, 다양화되고 있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브랜드 친밀도와 충성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 창출에도 유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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