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5-01-09 |
마크 제이콥스 유니폼 입은 9인의 스타 MJ 군단 출정식
올해를 마크 제이콥스 컴퍼니의 기업공개(IPO) 원년으로 만들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는 마크 제이콥스의 2015 봄 광고 캠페인에 등장한 소위 'MJ군단'의 신년 출정식이 행운을 가져다 줄수 있을지 지켜보자.
지난해 12월에 마크 제이콥스는 2015 봄 광고 캠페인에 대해 대중의 관심을 열열이 받을 자격이 있는 광고를 만들겠다고 약속했었다. 데이비드 심스가 촬영한 이번 광고에는 지난해 가장 화제를 모은 스타급 모델 9명으로 구성된 MJ 군단을 등장시켜 마치 IPO 진격을 위한 2015 신년 출정식을 가지는 듯 했다. 촬영한 공개된 이미지를 본 결과 역시 제이콥스는 약속대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물론 필자의 개인적인 의견이니 독자들은 각자 알아서 판단하시길.
2015 광고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미녀 MJ 군단은 안야 루빅(Anya Rubik), 켄달 제너(Kendall Jenner), 칼리 클로스(Karlie Kloss), 존 스몰스(Joan Smalls), 제시카 스탐(Jessica Stam), 나타샤 폴리(Natasha Poly), 이사 리시(Issa Lish), 아드리아나 리마(Adriana Lima), 안나 이버스(Anna Ewers) 등 9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캐스팅과 스타일링을 담당한 케이티 그랜드는 마치 모델들이 쇼장에 있는 처럼 연출했다. 마크 제이콥스의 실용적이고 유니폼같은 2015 봄/여름 컬렉션 의상에 지저분한 블랙 보브 헤어와 닥터 숄 풍의 샌들을 매치했다. 특히 메이크업 아티스트 다이엔 켄달이 진행한 '노 메이크업' 같은 메이크업 룩도 눈길을 끌었다. 9명의 미녀 MJ 군단을 통해 여전히 녹슬지 않은 제이콥스의 창조적인 센스를 만나보자.
Natasha Poly
Kendall Jenner
Anya Rubik
Karlie Kloss
Anna Ewers
Jessica Stam
Adriana Lima
Joan Smalls
Issa Lish
<사진출처= Marc Jacobs>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