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01-08 |
공유-고준희, 시크한 커플 화보 '특급 케미' 발산
마인드브릿지 F/W 화보 통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 자랑하며 환상 호흡 눈길
더베이직하우스의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에서 배우 공유와 고준희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워킹 피플을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캐주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코트와, 니트 중심으로 표현됐다.
화보 속 공유와 고준희는 평소 패셔니스타라는 수식에 맞게 환상적인 비율과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블랙, 그레이와 같은 차분한 톤을 베이스로 둔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은 남은 겨울철 참고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공유가 선보인 다운 재킷과, 블레이저를 활용한 스타일링은 깔끔하고 트렌디한 비지니스 캐주얼룩을 원하는 남성들에게 적격이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어두운 색상의 외투를 고르되 차콜과 같이 얼굴을 밝혀주는 색상을 선택하면 한층 세련되어 보이고 여성 고객이라면 분홍 색상의 외투로 사랑스러움을 더 강조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겨울철 직장인 패션은 자칫 칙칙하고 어두워 보이기 쉬운데 코트나 니트만 잘 입어도 올해 트렌드인 ‘자연스러운 멋’(놈코어)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인드브릿지」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와 패션 화보는 「마인드브릿지」 홈페이지(www.mindbridg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패션엔 유경화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