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5-01-07 |
탑텐이 제안하는 스마트한 스키장 패션 스타일링
보온성은 기본, 활동성부터 스타일까지 챙기는 '스키장 패션' 스타일링 비법은?
스키, 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시즌이 찾아오면서 이때를 대비한 스키장 패션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남은 겨울, 연인이나 가족, 친구들과의 스키장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뽐낼 수 있는 남녀 스키장 패션에 대해 알아보자.
추운 스키장에서는 무엇보다 따뜻한 패딩 점퍼가 제격이다. 기존의 부해보이고 촌스러웠던 디자인 대신 트렌디한 스타일의 패딩 점퍼로 스키장 패션을 뽐내보자. 남성의 경우 스포티한 디자인과 생동감 있는 컬러가 조화를 이룬 다운 점퍼를 선택해 남성미를 강조하고 톡톡 튀는 스키장 패션을 완성하는 것이 좋다.
이때 짧은 기장의 점퍼보다 힙선을 덮어주는 아우터가 좋으며 보온성과 활동성을 동시에 고려해 여유있는 핏과 아웃 포켓이 여러개 달린 실용적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여성의 경우 허리 라인이 있거나 스트링 등으로 허리선을 잡아주는 디자인의 패딩 점퍼를 추천한다. 겨울철 아우터는 자칫 부해보일 수 있기 떄문에 허리 라인을 강조한 아우터는 여성미를 강조하고 활동성 또한 높여줘 스키장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양털이나 라쿤 퍼 디테일이 더해진 아우터는 더욱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돕는다.
< 사진 제공 = 탑텐 >
「탑텐」의 마케팅 팀에서는 “스키장에서는 아우터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이너웨어다. 얇은 옷을 겹쳐 입어 레이어드 하는 것도 좋지만, 여러겹 껴입다 보면 오히려 활동이 불편할 수 있다. 이럴 때는 기모 안감이 들어간 맨투맨 티셔츠를 이너로 매치하는 것이 좋다. 기모 맨투맨 티셔츠는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따뜻함까지 유지할 수 있어 스키장 패션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모자와 니트 머플러로 포인트를 준다면 스타일리시하면서 멋스러운 스키장 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으니 참고하자”고 전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