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2015-01-02 |
공간을 그리다, 나를 찾다...2015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전시
2월 26일부터 고품격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 제안... 리빙센스•CJ오쇼핑•조희선 특별기획관 기대
실용적인 리빙 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전시회가 2015년 2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다.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은 시장과 소비자에 새로운 아이디어와 기회를 제공하고, 가치있는 리빙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 것을 비전으로 하는 새로운 컨셉의 전시로, '공간을 그리다. 나를 찾다'를 슬로건으로 한다.
이번 전시회는 새로운 리빙 트렌드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홈스타일링, 라이프스타일브랜드, 프리미엄 인테리어 가구 및 소품들을 한 자리에 모은다. 특히 총 4가지의 스타일인 인테리어 스타일(Interior Style), 다이닝 스타일(Dining Style), 스마트 스타일(Smart Style), 컬처 스타일(Culture Style)로 구성해, 국내외에서 엄선한 브랜드 제품들을 통해 감각적인 공간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특별 기획관이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리빙센스가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의 공식 미디어사로 참여해 리빙센스의 대대적인 홍보 활동과 함께 CJ오쇼핑, 라이프 스타일러 조희선과 함께 '조희선이 제안하는 CJ오쇼핑 홈스토리' 특별 기획관을 구성하는 것.
특별 기획관의 기획 및 감독은 라이프스타일러 조희선이 맡았다. 조희선은 스타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CJ오쇼핑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되는 인테리어 전문 프로그램 '조희선의 홈스토리'를 진행하고 있다. 또 신한대학교 공간디자인학부 교수로 인테리어와 리빙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문가이다.
이 밖에도 리빙센스와 함께하는 작가 및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전, 테마전, 세미나, 클래스, 체험 프로그램, 경품 이벤트 등 풍성한 볼거리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비즈니스 기회와 즐거운 체험의 기회를 함께 선사해 관람객들의 참여도를 높일 예정이다.
리빙앤라이프스타일 관계자는 "사람들이 제각기 다른 모습과 다른 생각을 가지듯, 이 세상 어느 공간도 똑같은 공간은 없다. 자신을 대변하는 리빙 스페이스를 구축하는데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이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전시회는 1월 1일(목)부터 2월 22일(일)까지 홈페이지(www.livinglifestyle.co.kr)를 통해 참관신청을 하면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사무국(02-3397-0077)으로 하면 된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