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4-12-29 |
수현이 입은 '센터폴 마테호른 다운 재킷'이 뭐길래?
완판 조짐, 수현패팅으로 불리며 12월 전월대비 4배 이상 판매 증가
배우 ‘수현’이 공항패션을 선택한 다운재킷이 완판을 앞두고 있다.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수현’이 지난 11월 30일, 공항패션으로 착용한 센터폴의 ‘마테호른S 프리미엄 다운재킷’이 완판을 앞두고 있다. 수현이 착용한 이후, ‘수현 패딩’으로 불리우며 12월 23일까지 판매량이 11월 대비 4배 증가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일명 ‘수현 패딩’으로 불리우는 센터폴 ‘마테호른S 프리미엄 다운재킷’은 기능성 소재와 최고급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로 보온 기능성은 극대화하고, 풍성한 모장의 리얼 실버 폭스 후드 트리밍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200피스 한정판 프리미엄 다운 재킷이다.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로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엉덩이를 덮는 긴 길이감과 허리선 여밈 처리로 슬림하면서도 길어 보이는 효과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전국 센터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정상가격은 89만9,000원이다.
한편, 수현은 개봉 예정인 영화 ‘어벤져스2’의 출연 소식으로 국내외 인지도를 형성하고, 오는 12일부터 미국의 회원제 주문형 비디오 웹사이트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방영되는 미국 드라마 ‘마르코폴로’에서도 얼굴을 알리게 되면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중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