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10-31 |
휠라 키즈, 게임에서 영감 아이들 취향 저격! 글로우&멜로우 다운 컬렉션 출시
Y2K 무드의 글로시한 실버 컬러의 글로우 다운, 포근한 마시멜로우 연상 파스텔톤 멜로우 다운 제안
올 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고되면서 방한 패션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트렌디한 감각으로 아이들은 물론 맘심(엄마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휠라 키즈가 방한은 기본, 스타일까지 챙긴 겨울 컬렉션을 공개한다.
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글로시한 광택감이 특징인 글로우(GLOW) 다운과 사랑스러운 컬러로 마시멜로우를 연상시키는 멜로우(MELLOW)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다운 컬렉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휠라 키즈 윈터 플레이어‘라는 컨셉으로 기획했다.
역대급 한파가 예고되는 올해 겨울, 휠라 키즈와 함께 게임 속 플레이어가 되어 추위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아 보온성 높은 구스 충전재의 아우터를 선보인다.
컬렉션 대표 제품인 글로우 다운은 글로시한 소재감의 구스 다운 제품이다. 최근 유행하는 Y2K(2000년대 초반), Y3K(3000년대 미래 스타일) 무드를 담은 실버 컬러를 메인으로, 블랙과 블로썸 총 3가지 색상으로 준비했다.
특히 대표 제품인 실버 컬러는 마치 게임 속 플레이어 같은 무드에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실루엣으로 트렌디한 컬러감에 스타일까지 고려했다.
남아 여아 구분 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레귤러 기장으로 탈부착형 후드 디자인을 적용해 착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멜로우 다운은 폭신폭신한 마시멜로우가 연상되는 파스텔톤의 다운 점퍼로, 한겨울에도 화사하고 러블리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아들에게 제격이다.
파스텔톤의 은은한 펄 광택이 돋보이며, 탈착이 가능한 보아 퍼 소재의 후드를 추가해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챙겼다. 색상은 스카이블루, 크림, 옐로우 3가지.
또한 휠라 키즈는 이번 컬렉션에서 동물 복지를 준수한 ‘책임 있는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가치 소비 트렌드를 모두 고려했다.
한편, 휠라 키즈는 다운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글로우 다운 체험단 모집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