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10-29 |
제이엔지리테일 펠트(PELT), 요즘 라운딩에 딱! 니트 시리즈 인기만점
다양한 아트웍 포인트에 부드러운 소재의 스타일리시한 니트웨어어 카디건 입소문
제이엔지리테일(대표 김성민)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골프웨어 「펠트(PELT)」가 2024년 F/W 라운드 아이템으로 니트웨어와 니트 카디건을 제안한다.
펠트는 이번 2024년 F/W 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의 니트웨어와 카디건 제품을 선보였다.
긴 여름에 비해 유난히 짧은 가을과 일교차 큰 가을 날씨에 골퍼들의 의상 선택에 어려움이 있기 마련이다. 여기에 딱 맞는 아이템이 니트웨어와 카디건이다.
펠트의 니트웨어와 카디건은 다양한 아트웍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함도 잡으면서 부드러운 소재로 이미 인플루언서들에게는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펠트의 니트웨어는 넉넉한 핏과 탄탄한 시보리가 특징으로 스윙에 방해되지 않고 데일리로 활용도 가능하며, 카디건은 브이넥의 넥라인으로 다양한 이너에 레이어드 하기 쉬워 코디 활용성도 높이면서 보온성도 높여준다.
시그니처 아이템으로는 펠트 블랙 레터 하프집업 니트와 펠트 레터링 믹스 니트 풀 오버 카디건이 있다.
니트웨어에 구스 다운 베스트를 함께 입거나, 바람을 막는 방풍 니트를 입는다면 다가오는 초겨울 라운딩까지도 따뜻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펠트 관계자는 “베스트 아이템은 온/오프라인 재고가 없을 정도로 이번 2024년F/W 컬렉션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펠트만의 아이덴티티로 겨울 아이템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니트웨어와 카디건을 비롯한 펠트의 2024년 F/W 컬렉션은 온라인몰 및 전국 펠트골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