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10-29 |
유타, 뉴 바로크 패턴과 쿠튀르 감성! 퍼포먼스와 조화 가을 컬렉션 인기폭발
제이엔지코리아, 바로크 패턴의 차분하고 간결한 뉴 컬렉션과 여성 쿠틔르 라인 눈길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유타(UTAA)」의 가을 컬렉션이 가을 필드에서 여전히 인기다.
유타(UTAA)가 이번 2024년 F/W 시즌 발매한 라운드 컬렉션이 특유의 존재감과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 감성으로 시장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유타는 이번 시즌에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바로크 패턴을 차분한 컬러와 간결함을 더한 뉴 버전들을 선보였으며, 넥카라 레이스 디테일이 특징인 여성 쿠튀르 라인에 골지 소재와 밴딩 등 다양한 소재를 접목해 퍼포먼스와의 조화를 높였다.
이번 F/W 컬렉션은 소비자들 사이 마니아층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가을 필드 위 입지를 꾸준히 넓혀가고 있는 것으로 확인했다.
‘확실한 존재감’을 강조하는 유타는 필드웨어 외에도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프리미엄 어반 라인의 맨투맨, 니트등을 일부 선보이고 있다. 액티브와 골프를 넘어 럭셔리의 범주로 확장해가는 브랜드의 방향을 엿볼수 있다.
이에 대해 유타(UTAA) 관계자는 “ 새로운 소재의 조합, 진화된 컬러와 디자인의 24년 유타 F/W 컬렉션들로 라운드에서 특별한 존재감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타(UTAA)는 2021년 런칭 이후 국내 22개의 오프라인 스토어 및 일본, 미국, 베트남, 대만 4개국 진출로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