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10-28 |
'아메리칸 캐주얼' 지프, 야상 점퍼의 최강자! 아우터 헤리티지 컬렉션 뜬다
제이엔지코리아,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지프' 아우터 ‘헤리티지 컬렉션' 출시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지프(Jeep)'가 2024 겨울 시즌 아우터 ‘헤리티지 컬렉션’을 선보였다.
올 겨울 클래식 무드와 만난 밀리터리 감성의 야상 다운점퍼와 숏 기장의 푸퍼 패딩이 동시에 인기를 끌 전망이다.
매년 겨울 스트리트 캐주얼 시장을 점령해 온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지프(Jeep)’는 이번 겨울 시즌 시그니쳐 아이템인 야상 다운점퍼를 비롯해 숏패딩, 경량 다운점퍼를 업그레이드 시킨 헤리티지 아우터 컬렉션을 본격 출시했다.
지프의 시그니처룩 야상 다운점퍼는 빈티지한 감성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자유분방한 매력까지 겸비하며 남녀노소 상관없이 겨울 아우터 필수템으로 출시와 동시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는 보온성 뿐 아니라 컬러와 디자인, 아이템을 다양화시키고 고유의 헤리티지를 아카이빙한 멋스러운 야상 컬렉션으로 매니아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여성 라인의 ‘지프스피릿’ 아이템군이 인기를 끌고 있다.
컬러 체크 셔츠 포인트의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에 트렌드를 더한 새로운 룩킹이 눈길을 끌며, 포켓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한 유스한 스타일들은 진화된 빈티지룩의 정수를 제안한다.
‘지프(Jeep)’의 겨울 아우터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