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10-24 |
한소희, 찬바람에 기온 뚝뚝! 똑똑하게 무장한 우아한 실루엣 숏패딩룩
휠라, 우아한 실루엣에 트렌디 색상 한소희 패딩 ‘플로우 다운’으로 겨울 돌풍 예고
배우 한소희가 우아한 실루엣에 트렌디한 색상의 숏패딩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소희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겨울 아우터 플로우 다운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에서 패셔너블한 겨울 코디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한소희는 휠라의 플로우 다운 초코와 함께 이번 F/W 시즌 품절 대란을 일으킨 스웨이드 소재의 에샤페 초코를 함께 매치해 스웨이드가 주는 따뜻한 느낌과 플로우 다운의 광택감을 고급스럽게 조화시켰다.
또 올 F/W 시즌 가장 유행 컬러 브라운을 멋스럽게 코디해 우아한 겨울 실루엣을 완성했다.
휠라 2024년 플로우 다운은 강력한 보온성과 경량성을 위해 충전재 내 공기가 원활하게 흐르도록 설계되었다는 의미를 담은 겨울 아우터 컬렉션이다.
가볍고 방풍 기능이 뛰어난 퍼텍스 퀀텀(PERTEX Quantum)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한편 한소희는 지난 9월 27일 오픈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에 출연했다.
‘경성크리처2’는 2024년 서울, 태상(박서준 분)과 모든 것이 닮은 호재와 경성의 봄을 살아낸 채옥(한소희 분)이 만나 끝나지 않은 경성의 인연과 운명, 악연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렸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