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10-22 |
김혜수, 아트&패션의 우아한 스타일링 클래스! 분위기 올킬 벨벳 원피스룩
에스앤에이 존스, 앰버서더 김혜수와 아트&패션의 조우 VIP 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배우 김혜수가 벨벳 원피스룩으로 아트&패션 스타일링 클래스의 분위기를 올킬했다.
김혜수는 글로벌세아 그룹 계열사인 ㈜S&A(에스앤에이, 대표 조준행)가 전개하는 타임리스 클래식(TIMELESS CLASSIC) 하이엔드 브랜드 「존스(JONS)」와 함께 지난 10일 VIP CLASS 행사를 함께 진행했다.
이날 김혜수는 우아한 벨벳 원피스 스타일로 분위기를 주도했다.
존스의 이번 행사는 지난 2022년에 개관한 글로벌세아 그룹의 갤러리인 S2A(에스투에이)에서 진행됐으며, 클래스는 ‘더 나은 삶을 경험하게 하자’라는 그룹의 핵심 가치를 담아 단순한 패션 스타일링 제안을 넘어 다양한 예술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 구성됐다.
클래스에서는 패션+아트 프로젝트를 주제로 존스의 2024년 F/W 컬렉션과 S2A 갤러리 미공개 작품이 공개됐으며, 파인다이닝 르솔(LE SOL)에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존스는 정성 들여 제품을 만드는 것에 높은 가치를 둔 브랜드로, 시대를 초월해 무한한 확장을 보여주는 S2A가 추구하는 예술의 창의적인 만남과 어우러지는 아름다움을 창조해 놀라운 영감을 주는 자리가 됐다.
한편 김혜수는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OTT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트리거'는 검찰, 경찰도 해결하지 못한 사건들을 추적하는 탐사보도 프로그램 '트리거'의 정의로운 팀장 오소룡(김혜수)과 사회성 제로인 낙하산 PD 한도(정성일)의 사활을 건 생존 취재기를 그린 작품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