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4-09-27 |
고준희, 하루 1끼! 이유있는 초슬림 인형 미모 슬리브리스 원피스룩
배우 고준희가 슬리브리스 원피스룩으로 하루 1끼 이유있는 슬림한 인형 미모를 과시했다.
고준희는 27일 자신의 채널에 “GQ. A cut. 늘 고마운 승호랑 angels in America”라는 글과 함께 매거진 GQ 화보 컷을 게재했다.
공개한 화보에서 고준희는 숏컷 헤어 스타일에 블랙 끈 나시 백리스 원피스와 화이트 트위드 민소매 원피스로 늘씬한 인형 미모를 드러냈다.
고준희는 최근 GQ KOREA 채널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음식을 잘 안 먹는다. 집에 와서 11시 반 넘어서 한 끼를 먹고 자는데 아무래도 불안하니까 살찔까봐 다이어트 보조제 두알을 먹고 그러고 자면 부담이 좀 덜하고 걱정이 좀 덜해서 먹고있다"고 털어놨다.
특히 고준희는 앞서 '짠한형 신동엽'에서 무대공포증 때문에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 공연을 앞두고 체중이 급격히 빠졌다고 밝힌 바 있다.
고준희는 "무대 공포증 때문에 위염과 장염이 온 것 같다. 2~3일에 한 번씩 링거를 맞아서 2~3주만에 10kg 빠졌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고준희는 9월 28일 막을 내리는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에 출연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