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8-20 |
지프, 롯데 김포공항점에 지프 랭글러 활용한 캠핑 컨셉 팝업스토어 오픈
지프 랭글러를 활용한 디스플레이 눈길, F/W 시즌 겨냥 차박 & 캠핑 컨셉 돋보여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지프(Jeep)」가 지난 16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캠핑 컨셉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GF층 내 2개의 조닝으로 구성했다. 메인 이벤트 존에는 지프의 베스트 모델인 랭글러 차량을 캠핑 용품등과 잔디 위에 전시해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차량 캠핑, 일명 ‘차박’의 컨셉이 단연 돋보인다.
두번째로 스타일 조닝에는 캠핑 컨셉과 지프의 빈티지 트렌드 스타일의 의류와 액세사리들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캠핑 아이템들을 탈부착할수 있는 스트랩 등을 적용한 특화된 기능과 업그레이드된 소재가 돋보이는 지프 캠핑 시리즈와 캠프 그래픽 아트웍 시리즈, 그리고 최근 온라인 타깃 MZ층 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오리지널 빈티지 시리즈등 여름가을 시즌 아이템들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024년 F/W 신상품 단독 20% 할인, 아웃도어 캠핑 라인에 한해 특별 30% 할인과 구매 고객 사은품 등의 특별한 혜택도 운영 기간 내 제공된다.
이에 대해 지프의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 MZ타깃사이에서 뜨겁게 떠오른 지프의 캠핑스타일과 뉴 빈티지 컬렉션을 팝업스토어에서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며 “이번 F/W 시즌 전시 형태의 콘셉트 팝업 스토어와 이벤트를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지프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GF층에서 다음달인 9월 14일까지 1개월간 운영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