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7-23 |
데상트골프, 모델 김진경과 스포티함과 우아함 강조한 큐롯 컬렉션 출시
다양한 스타일의 플리츠 디테일로 활동성, 편안함 극대화한 스타일리시한 필드 룩 제안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여성용 큐롯 컬렉션을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모델 김진경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데상트골프의 큐롯 컬렉션은 복잡한 장식을 절제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플리츠(주름) 굵기와 위치 등을 다채롭게 변주한 입체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플리츠는 우아함을 강조한 장식적 요소뿐 아니라 활동성을 보장하는 기능성도 제공한다. 실루엣, 절개 패턴 등과 유기적으로 조화를 이룬 플리츠 설계로 어떤 동작에서도 편안하도록 기능적 디자인을 극대화한 것.
화이트, 베이지, 네이비 등 튀지 않는 기본 컬러를 주력으로 사용해 어떤 상의와도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화보 속 김진경은 화사한 핑크 컬러 큐롯에 윈드브레이커 셋업부터, 클래식한 베이지 반집업 셔츠에 네이비 플리츠 큐롯까지 부드러움과 스포티함을 넘나드는 화보를 완성했다.
주력제품인 사이드 플리츠 포인트 스커트는 양 측면 사선 절개 패턴 사이의 플리츠가 포인트다. 덕분에 H라인임에도 활동반경에 제약 없이 편하다.
전면의 히든 지퍼는 안전한 소지품 수납뿐 아니라, 매끈한 실루엣을 완성한다.
플리츠 로고 프린트 스커트는 탄탄한 조직감의 트윌 원단을 사용해 구김이 덜 가고, 색상이 선명하며 고급스럽다.
소재 특성 상 피부에 닿는 촉감이 부드럽다. 아래로 갈수록 살짝 퍼지는 A라인, 굵은 주름 패턴이라 시각적인 체형 보정 효과를 선사한다.
한편, 모델 김진경은 런웨이뿐 아니라 공중파 축구 예능 프로그램 등 방송까지 넘나들며 활기차고 건강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내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