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2024-07-05

웰메이드, 남궁민과 함께한 50주년 캠페인 영상 조회수 660만회 역대급 성과

세정몰 월 방문자수 300%, 신규 회원 150% 증가…고객 참여 ‘메이크오버+사진 촬영’ 이벤트 인기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올해 50주년을 맞아 진행한 캠페인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역대급 성과를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웰메이드는 지난 5월, 런칭 50주년을 맞이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은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캠페인과 연계한 온라인 기획전, 고객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그 결과, 캠페인 영상 조회수 660만 회 돌파, 온라인 세정몰 방문자 300% 증가 및 신규 회원 가입자 150% 증가 등 성과를 달성했다.

특히, 전속모델 남궁민과 함께한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캠페인 영상은 조회수 660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영상은 첫 출근, 가슴 설레는 첫 만남,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 등 고객들의 소중한 순간에 함께한 웰메이드의 모습을 보여주며 ‘여러분과 함께 한 모든 순간이 웰메이드였습니다’라는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남궁민의 진중한 목소리와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어우러져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였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캠페인과 함께 온라인 세정몰에서 진행된 ‘웰메이드와 함께한 모든 순간들’ 기획전도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기획전 기간 동안 세정몰 방문자 및 신규 회원 가입자 수가 전월대비 각각 300%, 150% 증가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실감했다.

또한, 고객들에게 웰메이드한 순간을 선물하는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너는 나의 웰메이드’도 성공적으로 진행돼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웰메이드는 인스타그램으로 사연을 접수 받아 3팀에게 웰메이드 제품과 헤어·메이크업, 전문 프로필 스튜디오 ‘시현하다’에서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했다. 

참여자들은 부모님과 자녀·사위 5인 가족, 모녀, 딸과 부모님 등 다양한 연령대로 ‘세대를 잇는 국민의 옷집 웰메이드’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보여줬다.

한편, 웰메이드는 6월부터 창립 이념인 장인 정신의 가치를 조명하는 ‘웰-리브 마스터(WELL-LIVE, MASTER)’ 프로젝트도 진행해 매월 우리 주변의 장인을 소개하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엔하이픈, K스타들이 접수한다! 7명의 멋남들 밀라노 패션위크 출국길
  2. 2. 송혜교, 이태리 꼬모에서 가을의 멋 제대로! 블루종 재킷과 롱 스커트 가을룩
  3. 3. 공효진-손석구, 런던에서 특급만남! 버버리 쇼 프런트-로우 환상의 투샷
  4. 4. NCT 재현, 설레는 밀라노 패션위크! 시크한 블랙룩 빅백 들고 출발!
  5. 5. NCT 재현, 밀라노 점령한 슈퍼스타! 쏱아진 함성 눈부신 가죽 수트핏
  6. 6. 공효진, 남편 군대 보낸 곰신! 영국에서 변함없는 러블리 버버리 체크 여친룩
  7. 7. 르세라핌 카즈하, 뉴요커 감성 그대로! 쇼츠에 블레이저 재킷 가을 스트릿룩
  8. 8. [패션엔 포토] 트와이스 모모, 밀착 미니 원피스로 끝! 숨겨진 볼륨감이 살짝 이태...
  9. 9. 공효진, 버버리가 반한 한류스타! 런던 패션쇼 빛낸 섹시한 올드머니룩
  10. 10. 뉴진스 하니, 스무살 구찌 요정! 밀라노 패션위크 빛낸 백리스 크롭 패션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