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6-19 |
르베이지, 푸른 해안가에서 릴렉스 2024년 여름 리조트 컬렉션 출시
트위드 셋업, 포레스트 프린트 원피스 등 시티 리조트룩, 스윔웨어와 커버업, 후드 베스트 등 구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는 ‘릴랙싱 온 더 코스탈(RELAXING ON THE COASTAL, 해안가에서의 휴식)’을 컨셉으로 한 2024년 여름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르베이지는 휴양지 하면 떠오르는 해안가의 푸른 정취와 물, 숲 등 자연을 모티브로, 고요함과 정제된 아름다움이 깃든 리조트웨어를 선보였다.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클래식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토대로, 옷장에 오래 두고 휴양지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시티 리조트룩을 제안했다.
차분한 실루엣과 이탈리아산 여름 트위드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재킷/스커트 셋업, 시원한 스카이 블루 컬러에 멋스러운 포레스트(숲) 프린트 디자인의 민소매 원피스/팬츠/판초형 스카프, 리넨 혼방 소재에 큼직한 체크 패턴을 더한 블라우스/팬츠 셋업 등이 대표 상품이다.
특히 르베이지는 이번 시즌에 클래식함을 기반으로 모던한 컬러와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스윔웨어를 선보였다.
청량한 그린 컬러의 원피스 수영복은 허리에 두를 수 있는 치마를, 블랙 슬리브리스/3부 팬츠 조합의 비키니 셋업은 티셔츠 형태의 커버업(cover-up)을 함께 구성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체형 보완 효과도 있다.
또 수영복 위에 가볍게 걸치거나 일상복으로 연출할 수 있는 아이보리 컬러의 커버업과 크로셰(crochet, 코바늘 뜨개질) 후드 베스트 등도 출시했다.
한편 스트라이프 패턴 스트랩이 더해진 스트로(straw, 밀짚) 토트백 등 여름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가방도 선보였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