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4-06-01 |
[패션엔 포토] 션·정혜영, 50대 맞아? 스타일도 비주얼도 젊은 잉꼬 패션 커플룩
'원더랜드‘ VIP 시사회...탕웨이, 수지, 정려원, 이청아, 이혜리, 전소니, 강지영, 남지현, 변우석 등 참석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션, 정혜영 부부가 패션 커플룩으로 영화관 나들이에 나섰다.
션, 정혜영은 3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원더랜드‘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션은 유니크한 팜트리 패턴의 후드 재킷과 빈티지 데님 팬츠를 매치한 힙한 일상룩, 정혜연은 요즘 트렌드로 부상한 조끼와 핀턱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리시한 섬머룩으로 패션 감각을 발휘했다.
특히 두사람 모두 5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비주얼과 스타일리시한 감각이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VIP 시사회에는 수지, 탕웨이, 정유미, 박보검, 최우식, 이청아, 전소니, 이혜리, 정려원, 소녀시대 서현, 김소현, 카라 강지영, 변우석, 남지현, 최수종·하희라 부부, 션·정혜영 부부 등이 총 출동해 '원더랜드' 개봉을 축하했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가족의 탄생', '만추' 등 탄탄하고 섬세한 연출력으로 평단과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김태용 감독의 신작이다.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6월 5일 개봉한다.
한편, 션과 정혜영은 지난 2004년 결혼해 슬하에 2남 2녀를 두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