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5-22 |
마에스트로, 여름 하객룩은 린넨 셋업! 2024년 슈퍼리치 섬머 컬렉션 출시
격식 있는 자리와 비즈니스 캐주얼 등 활용도 높은 린넨 셋업 재킷과 린넨 긴팔 셔츠 등 제안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이태리의 여름을 담은 2024년 여름 시즌 슈퍼 리치 서머 컬렉션(Super Rich Summer Collectio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컬렉션은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를 중점으로, 자연과 조화를 이룬 편하고 안정감 있는 컬러부터 나폴리의 바다가 연상 되는 시원한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라인으로 구성됐다.
마에스트로의 지난 판매 빅데이터에 기반해 매년 여름 시즌 인기가 높은 린넨, 시어서커 등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소재를 앞세워 최근 오피스코어(office+core) 트렌드, 하객룩 수요 증가 등 변화하는 남성복 시장에 대응한 아이템들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격식 있는 자리와 비즈니스 캐주얼 룩 등 활용도가 높은 린넨 다잉 셋업 재킷, 면과 린넨 혼방 소재로 캐주얼함을 더한 골지 린넨 혼방 반팔 니트, 기본 카라 디자인의 100% 린넨 소재로 만든 린넨 긴팔 셔츠, 꽈배기 조직감이 돋보이는 꽈배기 반팔 카라 니트, 카라넥 디자인의 지퍼 포켓 배색을 더한 긴팔 캐주얼 점퍼 다잉 셔켓 등이 있다.
LF 마에스트로 관계자는 “캐주얼하지만 세련되게 갖춰 입고 출퇴근 하는 젊은 남성들과 봄여름 결혼식이 많아지는 시즌을 겨냥해 여름 하객룩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