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4-03-22 |
마에스트로, 2030세대 겨냥 편집샵 랜덤워크와 콜라보 컬렉션 출시
밀리터리 스타일의 클래식 아이템 정글 퍼티크 재킷, 캐주얼한 프렌치워크 재킷 등 제안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며 올 봄 패셔너블한 2030대 남성 고객을 공략한다고 밝혔다.
압구정에 위치한 국내 대표 클래식 의류 편집샵인 랜덤워크(Random Walk)와 콜라보해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마에스트로에서 주력으로 하는 클래식 남성 스타일에 새로운 디자인을 접목해 기존 정장 외 트렌디한 캐주얼 라인들로 구성했다.
남성 복식의 기본이 된 밀리터리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이템인 정글 퍼티그 재킷, 워크 재킷 트렌드에 발맞춘 프렌치워크 재킷, 트렌치코트와 흡사하지만 더욱 활동성을 가진 맥코트 등 패션에 관여도가 높은 2030대 남성들이 선호하는 클래식한 스타일을 재해석한 아이템들이 대표적이다.
일본 타키사다 나고야(Takisada Nagoya), 이태리 레다(REDA) 등 유명 고급 원단을 사용했고 마에스트로 특유의 깔끔한 실루엣이 접목됐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클래식한 블랙 싱글 3버튼 재킷과 셋업으로 착용할 수 있는 스트레이트핏 팬츠, 라이트하게 가공된 울 소재를 사용해 봄가을 활용도가 높은 프렌치워크 재킷, 클래식한 맥코트 등 총 7종의 품목이며 콜라보 제품인 만큼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랜덤워크 매장 3층에서 제품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