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11-06 |
막스마라, 잠실 롯데 에비뉴엘에 테디베어 코트 출시 10주년 팝업스토어
카멜 컬러 비롯 여러 색상의 테비베어 코트와 짧은 테디 재킷, 테디 케이프 등 구성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막스마라」가 아이코닉한 테디베어 코트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테디 텐(Teddy Ten)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더 크라운(The Crown)에서 진행되는 막스마라 테디 텐 팝업 스토어는 플러피 월드(Fluffy World)를 컨셉으로 나무 장식부터 바닥까지 공간 전체가 테디베어 코트를 연상시키는 소재로 디자인되어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입구에서 마리오네트를 보여주고 있는 자이언트 테디베어와 곳곳에 위치한 미니 테디베어들이 테디 텐 팝업 스토어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가장 대표적인 카멜 컬러를 포함한 여러 색상의 테디베어 코트를 비롯해 짧은 기장의 테디 재킷, 테디 케이프 등 다양한 테디 관련 의류 제품과 테디 토트백 등 코트와 동일한 패브릭을 활용한 액세서리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기존 막스마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볼 수 있던 테디베어 코트 출시 1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스파클링 테디베어 아이콘 코트’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막스마라 테디 텐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더 크라운(The Crown)에서 15일까지 약 2주간 운영 예정이다.
2013년 출시 이후 전 세계 여성들에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막스마라의 테디베어 코트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안 그리피스(Ian Griffiths)가 오랜 시간 브랜드 아카이브를 연구하는 과정에서 재발견하며 탄생한 제품이다.
한편, 이번 테디 텐 팝업 스토어는 테디베어 코트의 탄생을 축하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중국 청두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도 플러피 레지던스(Fluffy Residence)를 오픈하는 등 전 세계 주요 10개 도시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