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11-03 |
폴햄,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알래스카 에어 다운 캠페인 영상 공개
칼단발 시크미의 김태리와 함께 ‘다운, 따스하게 차오르다’ 반전 매력의 캠페인 공개
배우 김태리가 폴햄 알래스카 다운 광고에서 칼단발에 무결점 피부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은 11월 3일,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알래스카 다운 광고영상 ‘다운, 따스하게 차오르다’를 첫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태리는 심플한 화이트 컬러의 터틀넥 니트를 착용하고 “탄력, 시간이 아닌 밀도의 문제, 은은한 광택이 주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나레이션으로 마치 뷰티 광고를 연상하게 하듯, 무결점의 깨끗한 피부와 칼단발의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김태리는 “피부 깊은 곳에서 부터 차오르는 에어의 따스함!”의 위트있는 나레이션으로 반전 매력과 함께 패션 광고임을 알렸다.
관계자는 “공개한 영상은 폴햄의 인기 아우터 시리즈인 알래스카 다운 광고로 제품의 탄력, 고밀도, 복원력, 브라이트닝을 키워드로 마치 뷰티 광고인 듯 하지만 '알고 보니 다운 광고야?’라는 반전의 스토리를 담았다”고 밝혔다.
김태리 패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폴햄 알래스카 에어 다운은 필파워 700의 프리미엄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외부로부터 공기를 차단하여 높은 보온력을 유지한다.
베이직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아우터로 착용하기 좋으며 여성라인 화이트, 핑크, 스카이블루, 유광 블랙, 무광 블랙 등 5가지 컬러와 남성라인 그레이, 스톤 베이지, 틸그린, 블랙의 4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한편, 폴햄은 영상 광고 오픈 기념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