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3-07-21 |
시에로, 프리미엄 라인 '엠버시' 드디어 단독 매장으로 독립!
제이엔지코리아, 여성 컨템포러리 '엠버시' 올해까지 5개 단독 매장 오픈 계획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로(Siero)가 출시한 프리미엄 라인 ‘엠버시(M'Bersie)가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
시에로는 올해 초 프리미엄 컬렉션 ‘엠버시’를 선보였으며 시에로 매장내 샵인샵으로 전개해 왔다.
엠버시 라인은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기록했으며 이에 오는 8월 중순 현대백화점 천호점, 현대백화점 충청점에 단독 매장 오픈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엠버시가 공개한 이번 단독 매장의 콘셉트는 엠버시를 상징하는 세련된 톤의 화이트를 전면에 배치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각적이며 현대적인 분위기를 강렬하게 표현했다.
매장 내부에는미니멀한 전시용 구조물과 백색 인조 나무를 설치해 은은하며 세련된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엠버시의 철자 ‘M’ 로고의 자수가 돋보이는 셔츠와 티셔츠는 엠버시 컬렉션을 대표하는 키 아이템으로 전면으로 배치해 브랜드의 핵심 정체성을 집약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감성적인 컬러감의 점프수트, 데님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엠버시는 현대 천호점, 충청점에 이어 올해 하반기 단독 매장 5개점 오픈을 목표하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