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3-05-22 |
[패션엔 포토] 강한나, 빠져봐요 범죄도시! 이준혁 응원 슬리브리스 시사회룩
배우 강한나가 단아한 슬리브리스 시사회룩으로 동료 배우 이준혁을 응원했다.
강하나는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범죄도시3' VIP 시사회에 참석해 주성철 역을 맡은 이준혁을 응원했다.
이날 강하나는 블랙 슬리브리스 셔링 퍼프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한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시사회 나들이룩을 완성했다.
이날 시사회에는 하지원을 비롯해 배우 마동석,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 이상용 감독 등과 오나라, 강한나, 소녀시대 서현과 티파니 등이 참석했다.
영화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 분)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 분)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이다. 오는 5월 31일 개봉된다.
한편, 강한나는 지난해 KBS 2TV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에 출연했으며, 2020년에 ‘스타트업', 2021년 '간 떨어지는 동거' 등에 출연해 변화무쌍한 캐릭터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