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2-11-16 |
레노마골프, 겨울 라운딩의 스타일과 스윙 업 위한 반팔 패딩 출시
따뜻하게 몸 감싸주면서 움직임에 방해되지 않는 전천후 겨울템 반팔 패딩 제안
겨울이 되면 필드 위 칼바람은 더욱 매서워진다. 특히 체온이 떨어지면 근육이 굳기 쉬워 골퍼들이 부상을 입기 쉽다. 그렇다고 복장을 두껍게 착용하면 멋진 퍼포먼스에 방해될 수 있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골프는 추위에 몸을 따뜻하게 감싸주면서도 움직임에 방해되지 않는 전천후 겨울템 반팔 패딩을 출시했다.
여성용과 남성용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여성용 반팔 패딩은 뛰어난 디자인 감각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패딩이 가진 보온성은 물론 반팔 디자인이 편안한 스윙을 가능케 할 뿐만 아니라 밑단 페플럼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스타일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았다.
특히 레더 스커트와 매치하면 그라운드는 물론 일상복으로도 센스있게 착용할 수 있다.
남성용 반팔 패딩 역시 따뜻함과 함께 메틸릭 소재로 유니크한 스타일까지 더해져 겨울철 라운딩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패션 감각을 발산하기 충분하다. 또한 과장되지 않은 적당한 볼륨감이 골퍼들의 활동적인 측면과 스타일적인 측면 모두를 충족시켜주어 겨울철 라운딩에 안성맞춤이다.
이너로 심플한 카라 티셔츠나 심플한 컬러의 니트를 입는다면 세련된 무드의 겨울 라운딩룩을 완성할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