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10-13 |
[그 옷 어디꺼] '진검승부' 이세희, 화끈한 변신! 카리스마 검사룩 블랙 슈트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논 클로징 싱글 재킷과 투버튼 슬랙스로 연출한 오피스룩
KBS2 수목드라마 ‘진검승부’ 도경수가 최광일의 추락을 두 눈으로 직접 목격했다.
지난 12일 ‘진검승부’ 3회는 닐슨 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4.6%, 수도권 시청률 4.3%, 분당 최고 시청률은 5.7%를 기록하며 3회 연속으로 수목극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진정(도경수 분)이 지검장 이장원(최광일 분)과 ‘서초동 살인사건’의 연관성을 증명하기 위해 수사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이 담겼다.
공항 송환 대기실에서 보안들과 이동하던 진정은 변장을 하고 화장실 칸을 넘나드는 기지를 발휘해 탈출에 성공했고, 중앙지검 검사장 취임식에 몰래 침입한 뒤 이장원을 향해 “당신을 서초동 살인사건의 유력 용의자로 긴급체포합니다”라며 일갈했다.
이어 진정은 오도환(하준 분)이 자신을 막을 것을 예측해 붙잡아둔 유진철(신승환 분)을 라이브 영상으로 연결했고 유진철은 “서초동 사건의 피해자 이름은 박예영. 이장원 차장과는 스폰 관계였습니다”라는 내용을 터트려 지켜보던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전작 '신사와 아가씨'에서 '박단단' 역으로 맹활약한 이세희는 극중 도경수(진정 분)의 선배 검사이자 여성 검찰총장까지 노리는 야심가 '신아라' 역을 맡고 있다.
↑사진 = KBS2 <진검승부> 3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이세희가 착용한 시크한 블랙 슈트는 재킷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논 클로징 디테일의 미니멀한 싱글 재킷과 투버튼 디테일의 와이드 슬랙스를 매치해 시크하고 세련미 넘치는 파워우먼 오피스룩을 완성했다.
이세희가 착용한 블랙 재킷은 잘록한 웨이스트 라인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하며 스커트와 함께하면 페미닌한 오피스룩으로 변신한다.
↑사진 = 이세희가 착용한 '지고트' 재킷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