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3-18 |
수영·신혜선·이유비·김나영·김민주, 오랜만의 반가운 포토월 나들이
'멀버리' 소프티 컬렉션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팝업 스토어 오픈에 최수영, 신혜선, 이유비, 김나영, 김민주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국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멀버리(Mulberry)'가 새로운 소프티 컬렉션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날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는 최수영, 신혜선, 이유비, 김나영, 김민주 등 유명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공간은 소프티 백의 퀼팅 디테일을 풍성하고 부드러운 곡선으로 묘사하여 방문객들이 소프티 컬렉션을 직접 만져보고 경험해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멀버리 소프티 컬렉션은 가장 부드러운 나파 가죽을 사용하고 두툼하고 폭신한 다운 깃털로 완성되었으며, 총 세가지 스타일로 제공된다.
소녀시대 수영은 데님 뷔스티에와 청바지를 매치한 섹시한 청청 패션으로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과시했으며 신혜선은 크롭트 재킷과 셋업 슈트룩, 이유비는 매혹적인 크로셋 블랙 원피스룩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김나영은 풍성한 볼륨감의 화이트 미니 원피스룩으로 발랄한 느낌의 걸리시룩, 김민주는 데님 재킷과 청바지로 연출한 복고풍 청청 패션으로 각각 개성넘치는 스타일로 환호를 받았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