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3-14 |
[그 옷 어디꺼]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반전의 여왕! 핏앤플레어 카멜 코트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캐시미어 핏앤플레어 코트룩 '관심 폭발'
이세희가 ‘신사와 아가씨’에서 반전을 이끄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세희는 지난 12일과 13일 오후 8시 방송한 KBS2 ‘신사와 아가씨’(연출 신창석/ 극본 김사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47회와 48회에서 박단단 역으로 출연했다.
특히 이영국(지현우 분)과 애틋하면서도 깜찍함을 오가는 로맨스는 물론, 이세종(서우진 분) 대신 사고를 당하는 모습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박단단은 피치 못해 이별하게 된 이영국(지현우 분)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학교 선배의 출판 기념회에서 이영국을 우연히 만난 박단단. 그는 자신을 걱정하는 이영국을 보며 "저는 잘 지낸다. 회장님이랑 헤어지면 힘들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괜찮다"고 거짓말했다.
오는 27일 ‘신사와 아가씨’가 종영하는 가운데, 이세희는 후반부에도 다채로운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세희가 또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 = KBS2 '신사와 아가씨' 47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이세희가 착용한 카멜 코트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여성스러운 핏앤플레어 실루엣의 캐시미어 코트 제품으로 뒷면 밑단 깊은 슬릿으로 우아한 움직임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다.
캐시미어 100% 소재 사용과 부드러운 터치감의 텍스처로 고급스러운 겨울룩을 연출한다.
한편,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 ‘신사와 아가씨’는 토일요일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세희가 착용한 '지고트' 코트
↑사진 = 이세희가 착용한 '지고트' 코트
↑사진 = 이세희가 착용한 '지고트' 코트
↑사진 = 이세희가 착용한 '지고트' 코트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