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2-21 |
[그 옷 어디꺼]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연기 포텐! 빅카라 러블리 스웨터 어디꺼?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 빅 카라 니트 스웨터로 연출한 데일리룩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가 자신의 친모가 이일화라는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1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41회에서는 이영국(지현우 분)과 박단단(이세희)이 애나킴(이일화)의 정체를 알게 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단단은 애나킴의 사무실에서 우연히 사진첩을 발견했고, 그 안에는 박단단의 아기 때 사진이 들어 있었다.
박단단은 "뭐야? 이 사진 내 아기 때 사진이랑 똑같은데? 대표님 아니라 이 사진 속 여자분 딸인가 보네. 근데 어떻게 내 아기 때 사진이랑 이렇게 똑같을 수가 있어?"라며 당황했다.
이후 박단단은 사진 속 아기가 자신이라는 것을 확인했고, "내 아기 때 사진이랑 우리 엄마 사진을 왜 애나 대표님이 가지고 있지? 혹시 애나 대표님 동생인가? 아니야. 애나 대표님은 가족 없다고 했는데. 설마 애나 대표님이 우리 엄마? 무슨 생각을 하는 거야. 말도 안 되지. 우리 엄마를 우리 아빠가 몰라볼 리가 있나"라며 생각에 잠겼다.
이때 박단단은 여주댁(윤지숙)이 한 말을 떠올렸다. 여주댁은 애나킴이 미국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성형수술을 열 차례 이상 했다고 말했던 것. 박단단은 "그럼 설마 우리 엄마가 애나 대표님?"이라며 충격에 빠졌다.
↑사진 = KBS2 '신사와 아가씨' 41회 방송 캡쳐
이날 이세희가 방송에서 착용한 빅카라 니트 스웨터는 영캐주얼 브랜드 '숲(SOUP)' 제품으로 알려졌다.
크롭 기장에 단추 포인트의 빅 칼라 니트 스웨터는 코트와 함께 레이어드 필수템으로 연출하거나 간절기에는 단독 아이템으로 실용성이 높은편이다. 블루와 핑크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한편,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 ‘신사와 아가씨’는 토일요일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세희가 착용한 '숲(SOUP)' 니트
↑사진 = 이세희가 착용한 '숲(SOUP)' 니트
↑사진 = 이세희가 착용한 '숲(SOUP)' 니트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