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1-12-27 |
제이엔지코리아, 통큰 연말! '유타'의 성공 특별 상여금 쐈다!
제이엔지코리아가 코로나 19에도 신규 브랜드 ‘유타(UTAA)’의 성공과 간판 브랜드 ‘지프(Jeep)’의 호실적 등 임직원들의 노고에 보답, 연말 특별 상여금을 지급해 화제를 모은다.
↑사진 = 제이엔지코리아 대표 김성민
패션기업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전 임직원에게 연말 특별 상여금을 지급했다.
제이엔지코리아의 이번 특별 상여금은 코로나 19의 어려운 악재 속에서도 신규 브랜드 ‘유타(UTAA)’의 성공과 간판 브랜드 ‘지프(Jeep)’의 호실적 등 소임을 다해 준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2022년을 새롭게 맞이하는 동기부여 차원에서 이루어졌다.
제이엔지코리아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지프(Jeep)', 유러피안 영캐주얼 ‘시에로(siero),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존화이트(John White)', 유러피안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 코스메틱' 등 패션과 F&B, 코스메틱 분야를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패션기업으로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사진 = 올해 3월 런칭한 '유타' 골프웨어 광고 이미지
올해 13년차를 맞은 간판 브랜드 '지프'는 온라인 플랫폼 진출과 신소비주체로 부상한 Z세대(1997년~2000년 초반 출생한 세대)를 핵심 소비층으로 흡수하며 다시 한번 지속성장의 기틀을 마련했다.
특히 올해 3월 신규 런칭한 골프웨어 '유타'는 출시하자 마자 기존 브랜드를 능가하는 빠른 성장 속도로 돌풍을 일으켰다.
제이엔지코리아의 수장이자 총괄 디렉터인 김성민은 수년간 준비해왔던 프리미엄 골프 철학을 '유타' 런칭에 쏟아부으며 "대중적이면서도 독창적인 꾸뛰르 골프웨어를 완성했다”라는 평가를 받으며 다시 한번 존재감을 입증했다.
↑사진 = 올해 3월 런칭한 '유타' 골프웨어 광고 이미지
제이엔지코리아 관계자는 “지프를 비롯한 기존 브랜드의 매출 호조와 유타의 뜨거운 성공으로 사내 분위기가 긍정 에너지로 넘친다.“고 전했다.
한편 ‘5시 칼퇴근 패션회사’ 시스템을 정착시킨 제이엔지코리아는 국내 패션시장의 대표 대표 워라밸 기업으로 또 어떤 복지 제도와 기업문화를 만들어갈 지 행보가 기대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