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1-05-31 |
크로커다일레이디, 엄마와 딸이 함께! 애슬레저 라인 ‘더그레이스’ 런칭
연령과 체형 TPO에 구애 받지 않는 크롭탱크, 티셔츠, 팬츠 등 9가지 아이템 구성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어덜트 타깃의 애슬레저 라인 ‘더그레이스’를 런칭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더그레이스는 건강하고 젊게 살아가기 위해 과감한 투자와 소비를 주저하지 않는 여성 소비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탄탄한 기본 라인업 상품을 구성했다.
특히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더그레이스 by 크로커다일레이디’ 캠페인에서 일상 속 모든 활동에서 연령이나 체형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더그레이스’ 상품과 함께하며 아침 요가를 시작으로 장보기, 점심약속, 갤러리투어, 오후 산책, 주말 여행, 테라스 가드닝까지 애슬레저 트렌드에 맞춰 일상과 운동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디자인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 고급스러운 컬러, 완벽한 착용감의 아이템들로 운동을 하다가도 바로 일상으로 스며드는 데일리룩으로 건강한 삶을 위한 순간에도 더욱 편안하고 우아하게 가꾸고 싶은 고객을 위한 스페셜 라인을 제안한다.
숨쉬는 크롭탱크, 쿨링 반팔 티셔츠, 데일리 5부 티셔츠, 숨쉬는 산소 롱슬리브, 올인원스킨핏 팬츠와 스커트, 데일리조거팬츠, 하이웨스트조거팬츠, Y존 지우개 부츠컷 팬츠 등 다양한 상품이 상의 90부터 105, 하의 67~85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더그레이스 by 크로커다일레이디’는 2016년 런칭한 우먼스 애슬레저 브랜드 ‘프런투라인’을 전개하고 있는 투스톤에프앤씨와 협력해 우먼스 액티브 웨어로 패션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들 상품들은 편안한 핏, 넉넉한 사이즈 스펙, 자제 개발 소재, 동양인에게 어울리는 컬러 등을 사용해 누가 입어도 편안하고 거부감이 없는 애슬레저웨어를 제안한다.
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더그레이스 by 크로커다일레이디’를 패션그룹형지 통합 온라인몰인 형지몰과 직영 양재점, 광명점, 안산선부점 등 25개점을 통해 판매하며 이후 추이를 본 후 매장 및 상품 구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