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2-15 |
[그 옷 어디꺼] 불새, 홍수아, 파워우먼 오피스룩! 카멜 코트 어디꺼?
바바패션 여성복 '지고트' 캐시미어 카멜 코트와 블라우스로 연출한 오피스룩
12일 방송된 SBS 일일 아침드라마 ‘불새 2020’ 80회에서는 장세훈(이재우)이 수술이 끝나면 결혼하자며 미란(박영린)에게 프러포즈를 한다.
장세훈은 "내 현재와 미래에 미란 니가 포함돼 있어. 우리 수술 끝나면 결혼하자"라며 반지를 끼워주며 프러포즈를 한다. 이에 감격한 미란은 장세훈에게 달려와 포옹하며 "당신만 있다면 매일매일 만족하고 행복해"라며 눈물 흘린다.
반면 이지은(홍수아)은 속마음과 달리 "내 문제라면 물불 안 가리는 정민씨 부담스러워"라며 서정민(서하준)을 밀어내고, 정민은 그런 지은과의 관계를 끝낸다.
정민은 "아직도 내가 니 남자라고 착각하고 있었나보다. 우리 사이에 마침표를 찍을 때가 된 것 같다"라며 지은에게 완전 결별을 선언한다.
↑사진 = SBS '불새 2020' 79~80회 방송 캡쳐
이날 극중에서 착용한 카멜 코트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제품으로 알려졌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H라인의 캐시미어 코트로 맵시를 더하는 브이넥 더블 칼라 디자인과 별도 여밈이 없는 오픈형 아우터로 심플하면서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해당 코트는 윤아가 착용해 큰 인기를 모으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바 있다.
↑사진 = SBS '불새 2020' 80회 방송 캡쳐
또다른 장면에서 코트와 함께 연출한 블라우스 역시 '지고트' 제품으로 어깨라인 셔링 주름으로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브이넥 디자인 스냅 버튼과 버튼 여밈 가능한 벌룬핏 소매 커프스로 착용감이 우수하다.
팬츠는 배색 짜임의 울 혼방 소재의 제품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일자핏으로 날씨해 보이는 제품이다. 한편, 일일 아침 드라마 ‘불새 2020’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윤아, 홍수아가 착용한 '지고트' 캐시미어 코트
↑사진 = 홍수아가 착용한 '지고트' 블라우스
↑사진 = 홍수아가 착용한 '지고트' 팬츠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