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0-10-22 |
시에로, 긍정과 희망의 아이콘 ‘스마일리'와 협업 컬렉션 출시
‘스마일리’ 맨투맨, 후드티셔츠, 반팔티, 볼캡, 숄더백 등 의류 및 액세서리 출시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의 여성 컨템포러리 여성복 '시에로(siero)’가 긍정과 희망의 아이콘이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Smiley)’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마일리’는 1972년부터 40년간 긍정과 행복을 상징하는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으며 세계 100여국에 진출해 있다. 코로나 이후 다양한 복종에서의 협업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시에로는 노란 얼굴의 ‘스마일리’와 캐릭터를 활용한 맨투맨, 후드티셔츠, 반팔티 등 웨어러블한 의류 뿐만 아니라 볼캡, 숄더백, 삭스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시에로는 브랜드 특유의 자수와 와펜, 프린트를 활용해 ‘스마일리’를 부각시키는 한편 캐릭터의 대표 컬러인 ‘스마일리 옐로우’를 포인트로 블랙, 화이트,그레이 등의 컬러를 구성해 주목도를 높였다.
시에로 관계자는 “지속되는 코로나 사태에 소비자들은 긍정, 희망 메시지에 대한 선호도가 커졌다”라며 ,“침체된 시장과 경기에 시에로와스마일리의 협업 컬렉션으로 선한 영향력을 목표로 하고 있다.또한 스마일리콜라보를 시작으로 브랜드만의 뚜렷한 감성을 믹스하는 다양한 협업을 통해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 상품은롯데백화점잠실점,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신세계백화점 센텀점 등 주요 시에로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