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0-09-08 |
크로커다일레이디, ‘우리동네 레이디퀸’ 캠페인 이벤트
자신을 잊고 산 여성들 응원, 자신감 회복 프로젝트 '멋부려도 괜찮아' 시즌2 진행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고객들에게 모델의 기회를 주는 ‘우리동네 레이디퀸’을 실시한다.
9월부터 내년 1월까지 5개월간 매달 지역별로 5명씩 선정한다. 9월 7일부터 1달 동안 첫 지역으로 경기도 인천 지역의 고객모델인 레이디퀸을 찾게 된다.
경기도 인천 지역 이후에는 매달 호남, 충남, 경북, 부울경 등 순차적으로 지역별 레이디퀸 응모와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지난 5월 ‘멋부려도 괜찮아’라는 캠페인으로 사연 응모를 받아 5명의 메이크 오버(make-over)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멋부려도 괜찮아는 자신 보다 가족을 우선시하면 살아온 우리시대의 어머니들, 여성들을 응원하고 자신감을 찾는 캠페인이다. 당시 가족을 위해 희생하던 어머니들이 자신의 멋진 모습을 되찾는 과정과 스토리는 뜨거운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캠페인은 ‘멋부려도 괜찮아’ 시즌 2로 전국 지역별로 우리 시대의 여성들의 잊혀졌던 꿈을 응원하자는 취지로 진행되며 ‘우리동네 레이디퀸’이란 타이틀로 응모를 받고 선발해 메이크오버를 실시하게 된다.
선발된 5명의 고객에는 「크로커다일레이디」 상품을 착장하고, 헤어와 메이크업, 퍼스널스타일링을 한 후 스냅 촬영을 진행한다. 촬영 사진과 인터뷰 내용은 각 지역의 「크로커다일레이디」 고객 모델이자 지역별 레이디퀸 자격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우리동네 레이디퀸 응모자격은 「크로커다일레이디」 경기 매장 및 형지몰에서 9월 7일부터 10월 4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한 주소지가 경기, 인천 소재인 고객들에게 주어진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