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0-09-04 |
시에로, 히트작 오슬로 이어 '브루클린 맨투맨' 시리즈 고공행진
제이엔지코리아, 지난 8월 출시한 ‘브루클린(BROOKLYN)’ 맨투맨 티셔츠 고공행진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의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로(siero)’가 올 가을 신상품으로 출시한 ‘브루클린(BROOKLYN)’ 맨투맨 티셔츠가 인기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시에로의 히트작 ‘오슬로(OSLO)’ 티셔츠에 이어 선보인 ‘브루클린’ 맨투맨 시리즈는 고급스러운 소재의 기본 라운드 넥과 다양한 형태의 로고 프린트를 적용해 스타일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 편안하고 착용감이 우수한 '브루클린' 맨투맨 시리즈는 멜란지 그레이, 레드, 네이비 등 무드있는 컬러로 다양하게 선보여지고 있다.
특히 브루클린 맨투맨은 취향에 따라 다른 아이템과 손 쉽게 코디 할 수 있어 가을 패션 아이템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시에로(siero)의 관계자는 “요즘 들어 특히자유롭고 내추럴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들이 주목을 받는데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콕 라이프를 중심으로 일상에서 손쉽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웨어가 트렌드다.”라며,“편안한 핏과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맨투맨으로 지루한 일상을 조금이나마 특별하게 만들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브루클린 맨투맨 시리즈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시에로 '브루클린' 맨투맨
↑사진 = 시에로 '브루클린' 맨투맨
↑사진 = 시에로 '브루클린' 맨투맨
↑사진 = 시에로 '브루클린' 맨투맨
패션엔 권승주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