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0-04-10 |
시에로코스메틱, 남성 프리미엄 스킨웨어 '더스틴던' 런칭
제이엔지코리아, 에센스·비비크림·립밤 등 남성 프리미엄 스킨웨어 출시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여성도 함께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멘즈 스킨웨어 브랜드 ‘더스틴던(Dustin Dun)’을 오는 13일 런칭한다.
2017년 출시이래 130만개 판매를 기록한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를 만든 「시에로코스메틱」은 2017년 출시이래 130만개 판매를 기록한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남성을 위한 프리미엄 스킨웨어 ‘더스틴던을 오는 28일 온라인을 통해 런칭한다.
더스틴던은 감각적인(Sensuous), 내추럴(Natural), 손쉬운(Easy)의 세가지 컨셉 키워드를 바탕으로 입고 벗듯 간편한 ‘올인원(All in one) 스킨웨어’를 선보인다.
올인원에센스, 클렌징폼, BB크림, 립밤 등 4종의 런칭 라인업을 공개한 ‘더스틴던’은 먼저 순한 기능성을 내세워 여성도 함께 사용 가능한 멘즈뷰티를 지향한다.
특히 올인원 에센스는 환경단체 EWG 지정 성분 안전도중 최상위 등급인 EWG 그린을 획득하며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제품력을 강조했다. 라이트 텍스쳐로 부담감 없는 산뜻한 사용감과 연약한 피부에 적합한 고밀도 액정, 피부 지질 유도체의 보호 효과로 유수분 밸린싱을 맞춰준다.
또한 각 제품에는 블랙 트러플, 블랙캐비어 발효추출물, 흑진주 추출물, 숯 파우더, 화산재 등 5가지 블랙 컬러의 성분으로 이루어진 ‘Dustin Dun Black Complex-5’를 함유해 차별화된 제품력을 선보인다.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클래식 블루’가 돋보이는 세련되고 임팩트 있는 제품 패키지 이미지들 또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김성민 대표의 감각이 가미됐다.
일관성 있는 컨셉과 트렌디한 컬러 배합, 그리고 볼드 로고를 활용한 패키지와 용기 디자인은 출시 이전부터 소장 욕구를 상승시키기에 충분하다.
이에 대해 김성민 대표는 “젤러시 플럼퍼로 신드롬을 일으킨 「시에로코스메틱」의 신뢰와 기술력, 자원 인프라를 바탕으로 저자극의 순한 기능성과 임팩트 있는 디자인을 배합한 스킨웨어 ’더스틴던’을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사용 가치를 피드백 하기 위해 제품력과 고감도의 비주얼 디자인 등 온 힘을 다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프리미엄 스킨웨어 ‘더스틴던’은 「시에로코스메틱」 온라인 몰에서 오는 13일 런칭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