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9-10-10 |
코모도, 공유 오피스 기업 '위워크'와 함께 캠페인 화보 공개
인기 러브 컬렉션 출시 3주년 기념 청춘 주제 '당신이 사랑하는 일' 캠페인 제작
「코모도」가 브랜드 히트상품 ‘러브 컬렉션’ 출시 3주년을 맞아 이색 화보를 공개한다.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는 새로운 ‘러브(love)’ 컬렉션을 출시하며 공유 오피스 기업 '위워크(wework)'와 함께 ‘당신이 사랑하는 일’을 주제로 한 화보를 제작했다.
화보에는 2~30대 젊은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 온 러브 컬렉션의 인기에 보답하고자 청춘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OUR LOVE : Do What You Love(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하라!)’를 주제로 한 이번 화보는 글로벌 공유 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를 이용하는 젊은 기업가, 창작자들을 주인공으로 촬영됐다.
지난 9월 위워크 입주사들을 대상으로 ‘우리 팀이 사랑하는 일’, ‘팀원들이 함께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 등에 대한 스토리를 접수 받아 총 5개 팀을 최종 선정했다.
선정된 팀은 교육, 헬스케어, 기술개발, 공유오피스 기획 등 여러 분야에서 종사하고 있는 이들로 「코모도」의 러브 컬렉션 의상을 입고 각 팀 고유의 분위기와 에너지를 표현했다.
이번 화보와 영상은 「코모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화보 속 러브 컬렉션은 셔츠, 니트, 후디, 티셔츠, 카디건 등 가을 시즌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love’ 그래픽이 다채롭고 과감하게 표현됐다. 블랙, 화이트부터 레드, 블루 등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이며 남녀공용으로 출시돼 커플룩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코모도」는 가을겨울 시즌 러브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색 이벤트와 10월 중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등 주요 매장에 러브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