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9-02-15

제이에스티나, 밀레니얼 아이콘 '크리스티나 피메노바' 새 뮤즈 발탁

여성들의 로망과 꿈 담은 '뉴 프린세스' 제시...쥬얼리, 핸드백, 뷰티 등 전 카테고리 캠페인 진행





패션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세상에서 가장 예쁜 소녀’로 알려진 크리스티나 피메노바(Kristina Pimenova)를 글로벌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제이에스티나」는 실존했던 이탈리아의 공주이자 불가리아의 여왕이었던 ‘프린세스 조반나(Princess Jovanna)’를 뮤즈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해 탄생했으며, 주얼리를 시작으로 핸드백, 뷰티까지 확장 전개해왔다.


최근 밀레니엄 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2019년 ‘크리스티나 피메노바’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계획이다.


영(Young)하면서도 트렌디(Trendy)한 ‘크리스티나 피메노바’를 밀레니얼 아이콘으로 내세운 「제이에스티나」는 2019 S/S시즌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동시대 모든 여성들의 꿈과 로망을 담은 ‘뉴 프린세스’를 제시한다.


이번 시즌 「제이에스티나」의 광고 캠페인은 주얼리를 통해 ‘새로운 나’를 만나는 기쁨의 순간을 담았다. 핸드백으로 나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화장품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유쾌하게 표현해내는 당당한 라이프 스타일을 풀어냈다.


특히, 미국 LA에서 촬영된 이번 광고는 주얼리, 핸드백, 뷰티 각 카테고리마다 크리스티나 피메노바가 동시대적 관점에서 재해석해 낸 세 가지 색깔의 밀레니얼 프린세스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최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겸 부사장으로 디자이너 정구호를 영입, 오는 5월 색조 위주의 뷰티 제품을 전면 리뉴얼 한 팝업스토어를 우선적으로 오픈해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이준호, 잠실 강타한 팬사인회! 우주처럼 가벼운 에어써밋 패딩룩 '인기'
  2. 2. [패션엔 포토] 블랙핑크 제니, 공항에 뜬 귀요미! 귀마개와 꽃무늬 팬츠 럭셔리 패...
  3. 3. [패션엔 포토] 우희진, 어느덧 49세! 여전한 첫사랑 비주얼 스타일리시한 시사회룩
  4. 4. 김혜수, 송윤아·이태란·박혜령 절친들과 떠났다! 신나는 늦가을 여행룩
  5. 5. 김연아, 여왕의 민낯! 툭 걸친 오버핏 재킷 꾸안꾸 가을 데일리룩
  6. 6. 정은채, 이젠 ‘정년이’ 안녕! 인생캐 ‘문옥경’ 묻어나는 가죽 재킷 젠더리스룩
  7. 7. [패션엔 포토] 카라 강지영, 늦가을의 걸크러시 라이더룩! 제대로 뽐낸 시사회 나들이
  8. 8. 서정희, 일상이 화보! 유니폼에 패딩만 걸쳐도 넘사벽 60대 애슬레저룩
  9. 9. 나나, 9등신 옆에 9등신! 이리나 샤크와 찰칵 관능의 머메이드 드레스룩
  10. 10. 효민, 바디슈트 위에 코트! 섹시미 감춘 고고한 가을 여인 스카프 코트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