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8-12-12 |
LF 라움보야지, 지지하디드가 애용하는 독일 액세서리 '아이포리아' 전개
독창적 디자인에 선명한 색감 특징...파우치, 선글라스, 여권케이스 등 여행용품 제안
LF(대표 오규식)의 트래블 편집숍 「라움보야지(RAUM VOYAGE)」가 독일의 감각적인 액세서리 브랜드 ‘아이포리아(IPHORIA)’를 새롭게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LF가 2015년 런칭한 「라움보야지」는 여행이라는 특별한 테마를 가진 여행 액세서리 및 용품 편집숍으로 다양한 컨셉의 상품 구성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볼거리와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포리아'는 2012년 젊고 도전적인 디자이너 밀레나 제이클(Milena Jaeckel)이 베를린을 기반으로 설립한 패션 브랜드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선명한 색감을 특징으로 하는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아이포리아'는 불과 3년 만에 런던 셀프리지스(Selfridges) 백화점, 밀라노 10꼬르소꼬모(10CorsoComo) 등 전세계 35개국 이상의 고급 백화점 및 편집숍에 입점하는 등 단기간 내 인정받아 브랜드이다.
‘소망을 담아 계속 꺼내보고 싶은 아이템’을 브랜드 핵심 컨셉으로 일상 속 즐거운 가치를 전하는 제품을 선보이는 '아이포리아'는 지지 하디드, 올리비아 팔레르모 등 글로벌 패션모델과 셀러브리티들의 액세서리 아이템으로도 유명세를 얻으며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라움보야지」는 '아이포리아'의 마이크로백, 파우치, 선글라스 케이스, 지갑, 여권 케이스, 러기지 택 등 여행 관련 다양한 액세서리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이에 대해 LF 액세서리 부문장 조보영 전무는 “최근 여행이 삶의 중요한 부분으로 조명 받으며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여행용 액세서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위트있는 디자인과 톡톡 튀는 감성, 뛰어난 품질을 동시에 갖춘 브랜드 '아이포리아'를 선보여 여행 속 소소한 행복을 기대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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